본문 바로가기
IT 종사자로서 떠들기

스테이블 디퓨전 그림 생성 단계별 이미지

by Cyprus 2024. 1. 13.

모델 : JuggernautXL_v7

키워드 :

긍정 godzilla destoring the city, fire breath, dynamic lighting, historic, photorealistic, ultra detailed, RAW, stunning visuals, cinematic, ultra detailed, scary art, dark, suspenseful, grim, highly detailed, 

부정  ac_neg2, zip2d_neg,  ziprealism_neg,  closed eyes, watermark, username, signature, text, bad anatomy, bad hands, text, error, missing fingers, extra digit, fewer digits, 

Seed: 3713904611

CFG : 7

 

Sampling Method : DPM++ 2M Karras

 

Step 30 (완성본) 

 

 

Step 1

 

Step 3

 

Step 4 - 우주의 빅뱅... 

 

Step 5 - 괴수 최초 등장

 

Step 6 - 

 

Step 7 - 갑자기 거의 모양이 다 갖춰지고 도시도 거의 모양이 만들어짐 

 

Step 8 - 눈동자가 생기고 

 

Step-9 거의 모양이 다 갖춰졌다 

 

12 괴수의 몸에 붙어있던 불이 좀 사라졌다. 그 이외의 디테일은 큰 차이를 모르겠음 

 

Step 15 - 맨 위의 Step 30과 거의 유사한 그림이 됐다 

 

Step 20 - 크게 차이가 없어 보인다. 

 

 

Step 50 - 이제 반복 횟수는 크게 의미가 없어보인다 

 

 

샘플링 메쏘드를 Euler a 로 바꿔봤다 

 

Step 7 - DPM2++ Karas는 7에서 어느 정도 괴수 모습이 나왔으나, Euler a 는 실루엣 정도만 등

 

 

Step 12 - 괴수의 모습은 어느 정도 갖춰졌으나 화염 및 배경이 부자연스럽

 

Step 20  - 이제 어느 정도 완성되었을텐데 배경의 화염 및 건물 모습이 조금 부자연스럽다 

 

 

Step 30 - 완성된 모습일텐데, 배경이 마음에 들진 않는다. 

 

 

DPM++ 2M SDE Heun

 

Step 12 - Karas의 Step 7과 비슷한 노이즈 상태를 보인다 

 

 

 

Step 20 - 모델에 따라 색상에 이렇게 노이즈가 끼기도 하는구나 

 

 

Step 40 - 아직도 완성된 느낌은 아니다. 모델에 따라 Step 별 진행 상태가 많이 다르구나. 

 

Step 60 - 결과물의 느낌이 좀 많이 다르다. 

 

 

LMS Step 20 - 이건 디폴트와 비슷한 결과를 보이네 

 

 

DPM++ 3M SDE

 

반응형